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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기(Tab) 이용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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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기(Tab) 이용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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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전용학습기기를 처음 사용 시 구글 계정을 꼭 만들어야 하나요?

    • 아닙니다. 저희는 학습용 전용 런처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구글 계정을 반드시 생성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OS내 시스템의 보안 부분이나 안정성을 위해 최신 버전 설치를 권하여 드립니다.
      구글 계정이 있다면 가끔씩 런처를 나와서 플레이 스토어의 업데이트를 최신으로 받아주시길 권장하여 드립니다.
  • Q. WIFI 네트워크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저희 학습 런처에서 설정가능합니다.
      1. 우선 학습 런처 화면에서 [설정]이라고 하는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2. 다양한 설정 메뉴중, [무선인터넷] > [다른 네트워크 연결] 아이콘을 선택하셔서 설정 가능합니다.
  • Q. 런처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요.

    • 저희 학습 런처는 기기를 최초 부팅하시면 자동으로 설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만일, 기기를 부팅하셔도 런처가 설치되지 않으신다면 상담판매원 또는 프뢰벨 고객센터(1566-0800)로 연락주셔서 기기를 교체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Q. 런처가 작동하지 않아 학습앱이 설치되지 않아요.

    • 기기 초기화를 진행하여 주세요. 혹시나 초기화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될 경우
      상담판매원 또는 프뢰벨 고객센터(1566-0800)로 연락주셔서 기기를 교체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Q. 런처 나가기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 학습 전용 런처 나가기 비밀번호는 초기 구매시 동봉된 매뉴얼을 참고하여 주세요.
      만약 매뉴얼을 잃어버리시거나 찾기 어려우시면 상담사원 또는 프뢰벨 고객센터(1566-0800)로 문의하여 주세요.
  • Q. 런처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학습 전용 런처 나가기 비밀번호 변경은 초기 구매시 동봉된 매뉴얼을 참고하여 주세요.
      혹시나 매뉴얼을 잃어버리시거나 찾기 어려우시면 상담판매원 또는 프뢰벨 고객센터(1566-0800)로에게 문의하여 주세요.
  • Q. 런처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 프뢰벨 고객센터(1566-0800)로 문의하여 디바이스 초기화를 진행해 주세요.

교재, 배송

  • Q. 리딩토탈 교재를 직접 보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고객 주소 지에 가까운 센터로 방문하시거나 알고 계신 상담센터로 방문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패드 A/S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학습기기는 제조사(삼성전자)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접수하여 주시면 됩니다.
      단, 사전에 프뢰벨 고객센터(1566-0800)으로 연락주세요.
  • Q. A/S 처리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학습기기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제품 A/S 정도에 따라 처리기간이 소요됨을 알려드립니다.
  • Q. 상품은 얼마 만에 배송 되나요?

    • 구매 완료 후 2~3일(영업일 기준) 안에 배송됩니다. 단, 무료체험의 경우 사정에 따라 변동의 여지가 있습니다.
  • Q. 교재 배송일에 집에 아무도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프뢰벨 고객센터(1566-0800)로 연락주세요.

학습장애

  • Q. 학습이 끊기거나 버퍼링 증상이 있어요.

    •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인터넷 연결이 느린 지역, 지하철 또는 도서 산간지역에서도 해당 문제가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 Q. 학습앱 업데이트 중 설치가 완료되지 않아요.

    • 런처앱을 먼저 업데이트 해주세요.
      런처앱을 업데이트해도 문제가 지속될 경우 프뢰벨 고객센터(1566-0800)로 문의하여 주세요.
  • Q. ‘앱을 중지하였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면 학습앱이 꺼졌어요.

    • 기기를 재시작하여 학습앱을 실행하여 주시고 장애가 지속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세요.
  • Q. 학습앱 화면이 하얗게 & 검게 보여요.

    • 기기를 재시작하여 학습앱을 실행하여 주시고 장애가 지속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세요.
  • Q. 기기가 켜지지 않아요.

    • 우선 기기의 배터리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1. 전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여 주시고,
      2. 1-5분정도 충전을 하신 뒤 부팅을 해주세요.
      만일, 충전을 해도 충전화면도 나오지 않거나 부팅이 되지 않는다면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주세요.
  • Q. 로그인이 자꾸 풀려서 다시 로그인해야해요.

    •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한 경우 로그인 유지가 끊어질 수 있습니다. 재로그인 해주세요.
  • Q. 학습 중 소리가 빠르거나 느리게 나와요.

    •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한 경우 일시적으로 음원 재생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 Q. 학습 중 소리가 안나오거나 겹치게 나와요.

    • 소리가 안나오는 경우 기기의 음량 상태를 확인하여 주세요. 소리가 겹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세요.
  • Q. 영상만 나오고 소리가 안 들려요.

    • 소리가 안나오는 경우 기기의 음량 상태를 확인하여 주세요. 장애가 지속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세요.
  • Q.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했으나 나오지 않아요.

    • 학습앱을 재실행하여 QR코드를 정확히 다시 스캔해주세요. 장애가 지속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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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뢰벨행복나누기(주), 프뢰벨미디어(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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